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본원

교육과정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을 소개합니다.

GAME PROGRAMMING

액션게임 개발을 통한 언리얼4 개발 기초

언리얼 엔진 블루프린트를 이용해 가벼운 액션 게임을 제작해 봄으로써, 블루프린트의 사용 방법과 엔진의 기본 기능 등을 이해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김 현 오Kim Hyun Oh

다양한 코딩경험을 통한 체계적인 게임개발

 

(주)오로라게임즈

(주)NF GAMES

(주)엔퓨처 엔터테인먼트

(주)누리다 엔터테인먼트

(주) HBI 기술연구소 수석 연구 위원

남서울대학교 이공계열 게임프로그래밍 강의

믹스마스터 / 독수리5형제 / 그랜드피셔S 개발

FPS 구르카 / 아스가르드 / Project X 개발

CURRICULUM

기초부터 재직자까지 누구나!
화려한 경력의 강사진들의 노하우와 자부심이 담긴 개인별 맞춤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Step 1.언리얼 개발 기초

  • 언리얼 엔진의 시작
    • 엔진 소개
      블루프린트의 시작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카메라 다루기
  • 충돌과 애니메이션
    • 겹칩/충돌에 대한 처리
      충돌될 객체 추적(Trace)
      애니메이션 리타겟팅
      애니메이션 몽타주
  • 적 만들기와 콤보 공격
    • 적에 대한 피격 처리
      근거리 콤보 공격
      트레일을 이용한 검기 만들기
      적 공격 모션 제작

Step 2.발사체, 스킬 구현

  • 발사체와 상속 이해하기
    • 발사체 제작
      파티클을 통한 이펙트 플레이
      객체 지향 상속 구조 이해하기
      힐링, 워프 스킬 구현
  • 더욱 다양한 스킬 구현하기
    • 투사체 스킬
      무기 선택 UI
      근거리 공격 리팩토링
      적 타겟팅 시스템 구현

Step 3.공격 및 AI 구현

  • 공격력 구현과 AI의 기본
    • 캐릭터 상태 관리
      공격력 관리 컴포넌트 구현
      비헤이비어 트리
      상대 감지하기
  • EQS와 적 AI 구현
    • EQS를 통한 위치 찾기
      적 순찰 AI 구현
      적과 플레이어의 전투 AI 구현
      플레이어 피격
      사운드 시스템
      맵에 배치하여 게임처럼 만들기

INTERVIEW

아텐츠에서 꿈을 이룬 여러분들의 더 큰 미래를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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